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타티아스 (TATIAS)

Search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자주 질문하시는 사항들을 모아두었습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구입한 상품의 A/S를 받기 원할 때는 어떻게 하나요?
Name 타티아스 (ip:)
Starpoint 0점

타티아스 쇼핑몰에서 구입하신 제품은 3단계의 정밀검품과정을 무리없이 통과한 제품만 배송하는 등, 철저한 제품관리를 통해 제품하자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만의 하나 제품에 하자가 있는 제품을 수령하셨을 경우 타티아스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100% 교환해드리며 제품 하자 시 모든 운송비는 당사가 부담합니다.


타티아스 A/S 센터는 성신여대 로데오점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각 제품 하나하나마다 제품고유번호(Unique Product Number)가 부여되는 타티아스의 티타늄 쥬얼리는 평생 A/S가 기본원칙입니다.


타티아스의 유무상 A/S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배송시에는 왕복배송비 고객부담)

- 무상 A/S 품목 : 스크레치 제거, 세척 등 클리닝 서비스, 스톤이 빠졌는데 빠진 스톤을 동봉하여 보내주실 경우

- 유상 A/S 품목 : 다른 종류의 스톤으로 교체, 표면처리 변경, 스톤이 빠졌는데 스톤을 분실하신 경우, 재발색


A/S 배송 접수는 아래 절차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1]

타티아스 A/S 센터로 전화하여 A/S에 관한 사항을 접수합니다. (TEL : 02-365-3372 [내선 2번])


[2]

A/S 내용을 기재한 메모, 왕복배송비 6,000원과 수리비가 발생할 경우 수리비도 함께 동봉하여 우체국 "착불" 택배를 이용하여 아래 주소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02845) 서울시 성북구 동소문로 20길 37-24(동선동1가) 61번지 3층 타티아스 A/S팀앞 ( TEL : 02-365-3372 )


수리가 완료되는대로 문자 드리고 우체국 택배를 이용하여 재배송해드리겠습니다.


직접 내방하실 경우에는 미리 예약후 방문하시면 편리합니다. ( 타티아스 A/S 센터 전화번호 : 02-365-3372 [내선 2번]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