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티아스 쇼핑몰에서 구입하신 제품은 3단계의 정밀검품과정을 무리없이 통과한 제품만 배송하는 등, 철저한 제품관리를 통해 제품하자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만의 하나 제품에 하자가 있는 제품을 수령하셨을 경우 타티아스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100% 교환해드리며 제품 하자 시 모든 운송비는 당사가 부담합니다.
타티아스 A/S 센터는 성신여대 로데오점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각 제품 하나하나마다 제품고유번호(Unique Product Number)가 부여되는 타티아스의 티타늄 쥬얼리는 평생 A/S가 기본원칙입니다.
타티아스의 유무상 A/S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배송시에는 왕복배송비 고객부담)
- 무상 A/S 품목 : 스크레치 제거, 세척 등 클리닝 서비스, 스톤이 빠졌는데 빠진 스톤을 동봉하여 보내주실 경우
- 유상 A/S 품목 : 다른 종류의 스톤으로 교체, 표면처리 변경, 스톤이 빠졌는데 스톤을 분실하신 경우, 재발색
A/S 배송 접수는 아래 절차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1] 타티아스 A/S 센터로 전화하여 A/S에 관한 사항을 접수합니다. (TEL : 02-365-3372 [내선 2번])
[2] A/S 내용을 기재한 메모, 수리후 보내드릴 배송비 3,500원과 수리비가 발생할 경우 수리비도 함께 동봉하여 선불 택배를 통해 아래 주소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02845) 서울시 성북구 동소문로 20길 37-24(동선동1가) 61번지 3층 타티아스 A/S팀앞 ( TEL : 02-365-3372 )
수리가 완료되는대로 문자 드리고 택배를 이용하여 재배송해드리겠습니다.
직접 내방하실 경우에는 미리 예약후 방문 부탁드립니다.
( 타티아스 A/S 센터 전화번호 : 02-365-3372 [내선 2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