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타티아스(TATIAS) Monthly Event
  • 타티아스(TATIAS) 티타늄 커플링 반지 TW-737 CO
  • 타티아스(TATIAS) 티타늄 커플링 반지 T-973 CO
  • 타티아스(TATIAS) 골드 반지 GR-192 CO
  • 타티아스(TATIAS) 골드 귀걸이 GE-012
  • 타티아스(TATIAS) 텅스텐 팬던트 목걸이 TUP-301
  • 타티아스(TATIAS) 티타늄 팔찌 TGT-626

타티아스

Search

티타늄 소개
현재 위치 : Home > Titanium

이미 티타늄은 우리 생활 주변에 친숙하게 다가온 상태입니다.


오늘날에는 안경테, 골프채, 테니스 라켓, 시계, 카메라, 등산용품, 건축용 자재 등을 비롯하여 인공관절, 인공뼈, 휠체어 등의 의료기기까지 우리 생활 깊숙이 파고들고 있습니다. 티타늄은 금의 25% 정도에 해당하는 가벼움과 어떤 금속보다도 강한 강도와 내식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티타늄이 지금의 형태로 취급된 것은 약 60년 전입니다. 금보다는 저렴하지만 취급과 가공이 어려운, 상당한 고가의 금속입니다. 이 금속으로 반지를 만드는 시도는 상당히 많았지만 그만큼의 시행착오를 겪은 것도 사실입니다. 하지만 인체에 무해하고 어느 금속보다도 금속적인 특징이 뛰어난 장점을 살려 결고 TATIAS에서 티타늄 반지를 출시하였습니다. 티타늄 쥬얼리 전문업체 TATIAS는 창조와 도전의 정신으로 반지뿐만 아니라 팬던트, 팔찌 등의 모든 쥬얼리 품목개발에 총력을 기울이면서 티타늄 쥬얼리를 이끌어가기 위해 쉬지 않고 뛰고 있습니다. 티타늄 보석은 일반적으로 포금회색으로 백금보다 약간 어두운 색상을 띠고 있고 백금보다 저렴하여 보석산업에서 엄청난 잠재력과 금이나 은반지에 결코 뒤지지 않는 시각적인 아름다움과 가치를 인정받고 있습니다. 의료용으로도 쓰이는 티타늄은 알레르기로 인해 반지를 착용하지 못하는 분들도 착용하실 수 있으며 인체에 무해하고 손가락에 부담을 주지 않는 디자인으로 어떠한 패션 스타일과도 잘 어울립니다. 또한 티타늄은 내식성이 좋아 땀과 바닷물에서도 부식이 없고, 색도 변질되지 않아 반영구적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타티아스(TATIAS) 티타늄 커플링 반지
 
이런 장점으로 인해 티타늄 쥬얼리는 개성을 중시하는 매니아층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우리나라에서도 영화 "어비스" "미녀삼총사2"를 통해 조금씩 알려지고 있습니다. 이미 외국에서는 '금속의 다이아몬드'로 불리운 만큼 소재의 튼튼함과 영원성으로 약혼이나 결혼반지로 사랑 받아왔고 오스트리아, 스위스 등 유럽과 미국에서 유통되기 시작했으며 최근에는 뉴질랜드, 캐나다를 비롯하여 대만, 홍콩, 중국, 일본 등 전통적인 황금문화권인 아시아 시장에서도 선보이고 있습니다. 티타늄 쥬얼리는 귀금속에 비해 가공도 어려우며 사이즈 조절이 되지 않고 특히 환금성이 없다는 이유때문에 업체들의 참여가 거의 없었던 분야입니다. 하지만 외국에서는 환경친화적 소재, 내구성이 강한 첨단소재로 인식되면서 수요가 폭증하며 쥬얼리의 한 분야로 자리잡았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디자인이 제품 선택에 중요한 요소로 부각되고 있으며 남과는 다른, 즉 개성을 중요시하는 소비자층이 확대되면서 신소재 제품의 판매가능성이 예전보다 높아졌고, 특히 티타늄 쥬얼리는 보다 더 고급 쥬얼리로 인식되는 외국의 예를 볼 때 시장가능성도 충분하다는 것이 저희들의 판단입니다. 신소재 제품의 경우 기술력이 뒷받침되지 않으면 생산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고부가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수출상품으로서도 전망이 무척 밝은 편입니다.
Titanium Introduction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