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타티아스(TATIAS) Monthly Event
  • 타티아스(TATIAS) 티타늄 커플링 반지 TW-737 CO
  • 타티아스(TATIAS) 티타늄 커플링 반지 T-973 CO
  • 타티아스(TATIAS) 골드 반지 GR-192 CO
  • 타티아스(TATIAS) 골드 귀걸이 GE-012
  • 타티아스(TATIAS) 텅스텐 팬던트 목걸이 TUP-301
  • 타티아스(TATIAS) 티타늄 팔찌 TGT-626

타티아스 (TATIAS)

Search

  • 티타늄 반지
  • 티타늄 반지와 쥬얼리
  • 티타늄 반지
  • 티타늄 커플링
현재 위치
  1. 게시판
  2. Shopping Q&A

Shopping Q&A

.

상품 게시판 상세
Subject 탄생석에 관해...
Name 타티아스 (ip:)
Starpoint 0점

안녕하세요 김응진 고객님..

티타늄 쥬얼리 전문 브랜드 타티아스입니다.

 

탄생석으로 스톤 세팅을 하시는 것이 가능하며 3월과 8월의 탄생석으로 스톤을 하실 경우 반지 1개당 추가비용 만원이 발생합니다.

주문시 배송 메세지란에 원하시는 탄생석을 적어주세요..

 

아울러 문의해주신 3월의 탄생석은 아쿠아마린입니다.

맑고 푸른 바다를 연상케 하는 Stone, 그리고 귀에 대면 마치 파도소리라도 들린 것 같은 시원한 느낌을 주는 보석이 바로 남청색의 녹주석인 남옥, 즉 3월의 탄생석인 아쿠아마린입니다.

아쿠아마린이란 단어 자체가 물을 뜻하는 아쿠아 (Aqa)와 바다라는 뜻의 마린(Marine)이 합쳐진 것이므로서 보석의 이름에서 푸른 바다의 물빛을 연상할 수 있습니다. 아쿠아마린은 인류에게 오랫동안 영원한 젊음과 행복을 상징하는 Stone, 그리고 희망과 건강을 갖게 하는 Stone으로 여겨져왔습니다. 중세 사람들은 아쿠아마린이 깊은 통찰력과 미래를 읽을 수 있는 능력을 가져다준다고 믿었습니다. 또한 아쿠아마린은 악을 이겨내는 힘을 가졌다고 했으며, 아쿠아마린을 물에 담그고 그 물로 눈을 씻으면 눈병이 치료된다고 믿었으므로 실제로 이용하는 사람들이 무척이나 많았습니다.

숨이 찬 증세나 또는 딸꾹질을 심하게 할 때 이 물을 마시면 곧 멎게 되는 효험이 있었으며 또한 과식을 하였을 때도 소화제 역할을 하였다고 합니다. 최근 젊은층의 아쿠아마린 애호가들은 이 Stone을 지님으로써 좋은 친구를 사귈 수 있게 되고, 이것으로 귀걸이를 하게 되면 애인을 가질 수 있게 된다고 이야기하곤 합니다. 성격이 급하고 신경질적인 사람은 아쿠아마린 반지를 끼게 되면 신경이 안정되고 몸의 피로가 풀린다고 합니다.

비행기로 혹은 배편으로 해외여행을 할 때 서양에선 많은 사람들이 몸에 아쿠아마린 장식을 지닌 것을 흔히 볼 수 있습니다. 15세기까지 아쿠아마린은 10월의 탄생석으로 알려졌으나 지금은 3월석으로 통용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8월의 탄생석은 페리도트이며 황록색의 투명한 아름다운 보석으로 우리말로는 감람석이라 불리웁니다.
감람석은 사도닉스(Sardonyx), 즉 붉은색 줄무늬 마노와 함께 8월의 탄생석에 해당됩니다. 부부의 행복, 친구와의 화합을 가져다준다는 페리도트는 용암을 만드는 광물의 하나입니다. 그리고 때로는 운석 중에서도 발견됩니다. 그러므로 수많은 보석중 페리도트만은 오직 우주로부터 우리에게 주어진 유일한 보석이라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운석은 작은 것으로 지상에 내려오는 동안 지구의 대기 속에서 타버리고 말지만 소수가 지상에 낙하합니다. 운석에는 철운석과 석질천운석, 그리고 석질운석 등 세가지 종류가 있는데 큰 운석은 지면에 충돌하면 폭발합니다. 요즘에는 큰 페리도트는 구하기도 쉽지 않거니와 따라서 흠없이 큰 것은 그 가격 또한 만만치 않습니다. 하지만 작은 것은 손쉽게 구할 수 있는데 크기가 너무 작은 관계로 보석으로서의 구실을 하기에는 별로 매력이 없다고 보는 견해도 있습니다.

옛날에는 만인의 사랑을 받았으며 또한 많은 미신들로 둘러싸인 보석이었습니다. 한때 이 Stone은 태양이 인간에게 보내 준 Stone이라 하여 사람들은 페리도트를 부적처럼 몸에 지니면 무서운 어둠과 공포, 근심, 걱정, 악몽에서 벗어날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페리도트를 금으로 장식한 팔찌를 만들어 남자는 왼쪽 팔에, 여자는 오른쪽 팔에 차게 되면 모든 악을 피할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수십억년이나 우주를 돌던 보석으로 반지나 목걸이, 팔찌를 만들어 몸에 지닌다고 생각하면 행운을 부를 수 있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스톤을 탄생석으로 하고 싶은데요..

 

가능여부와 가능하다면 추가비용이 얼마인지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하고자하는 탄생석은 3월과 8월 탄생석입니다.

 

답변 기다릴께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RELATED ARTICLES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Date 조회
40779 T-721 컬러 HIT 오애**** 2013-12-14 230
40780    답변 문의해주신 사항이 가능하십니다. HIT 타티아스 2013-12-14 276
471 T-721 탄생석에 관해... HIT 김응**** 2005-06-13 324
473    답변 탄생석에 관해... HIT 타티아스 2005-06-13 429
322 T-721 질문이 있습니다. HIT 문정**** 2005-05-21 287
325    답변 질문이 있습니다. HIT 타티아스 2005-05-21 319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